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Blog Article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파빌리온 쇼핑몰 옆에 위치한 파렌하이트 쇼핑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인기가 매우 좋아서 예약이 꽉 찬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한테도 유명한 곳입니다. 마사지받고 나온 노란 머리 할머니께서 저한테 여기 최고라며 자주 다니라고 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웃음).


이 업체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들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압은 워낙 개인의 취향에 달린 것이라 너무 후기를 맹신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지인들에게 똑같은 마사지샵을 권해드려도 어떤분은 압이 너무 세서 아프다고 하시고, 또 어떤 분은 너무 좋았다 하시더라고요.


다낭 마사지와 스파는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제공하므로,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의 최고의 장점 중 하나는 현금 부족 시에도 마사지 결제하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트랑 여행 중 베트남 현금이 부족해진 경우, 한국인사장님께서 한국에 있는 은행계좌로 한국돈을 계좌 이체로 받아주셔서 매우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15일이내로 재 방문 시 추가 할인까지 해주셔서 너무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이곳의 마사지는 그냥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정도의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압도 다른 샵들과 비교해서 너무 세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았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다만 워낙 유명하게 입소문이 나 있는 곳 중 한 곳이기 때문에 너무 기대를 한다면 약간 실망할 수 도 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수준의 서비스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바나 스파의 여러 지점 중 디바나 디바인은 통로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감탄하게 되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마사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스파입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스파인 만큼,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모든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마사지도 정성스럽게 해주셨어요. 저는 후기가 많았던 핫스톤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역시 명성대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이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에디터는 KKday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다. 현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청주에서 풀바디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황실바디앤풋샵을 추천드립니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드릴 것입니다. 캐슬마사지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100% 수기관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정성스럽고 세심한 테크닉을 통해 고객분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조명도 잔잔하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눈은 가려주어 마사지를 받는 온몸의 근육에 신경을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링크모음 링크 모음 링크 모음 링크 모음

Report this page